K-가구 통합 플랫폼사 '아이앰히어'가 모바일 앱 런칭을 기념하여 오는 9월 17일부터 10월 4일까지 경기도 하남시 멀티컬쳐플랫폼 '더 릿'에서 가구 전시회「REAL FURNITURE」를 개최한다.


「REAL FURNITURE」는 K-가구의 현재와 미래를 담은 아이앰히어의 첫 가구 전시회로 가구 디자이너 20인의 작품 총 50여 점을 만나볼 수 있다.

 

멀티컬쳐플랫폼 '더 릿(The Lit)'은 익선동 근대한옥마을 도시재생 프로젝트로 익선거리를 탄생시킨 크리에이티브그룹 익선다다가 브랜딩과 공간디자인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공간으로, The Lit이라는 명칭처럼 새롭게 한줄기 빛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가졌다. 더 릿은 아티스트 및 브랜드와의 다양한 콘텐츠를 선사하고 콘텐츠가 가진 새로움과 가능성을 담은 문화 플랫폼으로 발전하기 위한 첫 개관 프로젝트로 아이앰히어와 함께하게 되었다.

 

이번 전시는 해외 명품 가구나 대량(공통) 양산 가구를 주로 소비하는 문화에서 국내 디자이너들의 감성과 역량, 디자인 가치를 조명하고자 아이앰히어에서 기획한 가구 전시회로, K-가구 디자이너들의 개성 있는 아트퍼니처와 비스포크 가구들을 만날 수 있다. 원목의 멋을 살린 가구부터 컬러감이 돋보이는 모던한 가구들과 메탈릭한 금속 공예 가구 등 여러 장르의 디자인 가구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오프라인을 통해서 전시 가구를 보고, 아이앰히어 APP으로 직접 구매도 가능한 offline to online 개념의 가구 전문 전시회이다.

 

추석 연휴는 무휴로 연휴 기간 동안 고향 방문이 어려운 가족, 친구 단위가 참석하여, 전시 관람을 통해 연휴를 즐겁게 보내는 것도 가능하다. 추석 연휴 방문 특별 이벤트부터 작가들과의 간담회 등 다양한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안내는 아이앰히어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앰히어 정혜원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K-가구의 우수성을 알리고, 디자이너들의 무대를 지원하여 가구 산업의 지속적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 K-가구가 주는 아름다움과 자부심의 가치를 관람객들과 공유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전시회 관람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9월 27일(월)은 휴관이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현장 등록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